복면가왕 군밤(미스터 투 이민규)-눈의 꽃(박효신)《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2. 8. 19:15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군밤(미스터 투 이민규)-눈의 꽃(박효신)

가왕 ‘동막골소녀’에 도전하는 3라운드 복면 가왕 도전 결정전에서 '복면가수 군밤'은 박효신의 ' 눈의 꽃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군밤(미스터 투 이민규)-눈의 꽃 바로듣기

복면가왕 군밤(미스터 투 이민규)-눈의 꽃 가사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 진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손을 마주 잡고 그 언제까지라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는 걸요 

바람이 차가워지는 만큼 겨울은 가까워 오네요 

조금씩 이 거리 그 위로 그대를 보내야 했던 계절이 오네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내 모든 걸 당신께 주고 싶어 이런 가슴에 그댈 안아요

약하기만 한 내가 아니에요 이렇게 그댈 사랑하는데 

그저 내 맘이 이럴 뿐인거죠




복면가왕 군밤(미스터 투 이민규)-눈의 꽃(박효신)

군밤과 유산슬이 3라운드 무대에서 군밤은 박신양 ‘눈의 꽃’을 불렀다. 유산슬은 박화요비 ‘그런 일은’을 선곡해 불렀다. 유산슬이 76표를 얻어 가왕전에 진출했다. 군밤의 정체는 이루의 추측대로 미스터 투 이민규였다.

복면 가왕 만찢남의 여섯번째 방어전에서는 '연예인 판정단'으로  ‘아이돌’과 ‘보이스카우트’로 각각 활약했던 태진아와 이루가 '복면가왕' 최초의 부자 동반으로 자리했고, 드림캐쳐 시연과 유현도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복면 가왕 만찢남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맞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주사위·군밤·박신양·유산슬,이 전 SG워너비 이석훈 추정 가왕 '만찢남'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군밤(미스터 투 이민규)-눈의 꽃(박효신)《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