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청하-나의 그대(낭만닥터 김사부 2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2. 4. 18:18 최신음악
반응형

아이오아이 청하-나의 그대(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아이오아이 전맴버 청하가 가창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수록곡 "나의 그대"를 발매했다.

청하-나의 그대(낭만닥터 김사부 2 OST)바로듣기

청하-나의 그대 가사

외로운 공기 희미한 불빛

조용한 이곳을 지키네

숨이 턱 막힐때면 하늘을 봐 곁에 있는

저 별빛을 바라봐


지금 내 곁에는

소중한 한 사람이

조금만 더 가까이 곁에 있어요

아이오아이 청하-나의 그대(낭만닥터 김사부 2 OST)

SBS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8 청하 황금 라인업 합류 오늘(4일) "나의 그대" 운명적 사랑 노래 ‘쓸쓸+아련’ ‘음원퀸’ 청하, 드라마 OST까지 섭렵 예고 담백 보이스+슬픈 분위기 '몰입감 UP' 청하가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청하 '나의 그대"'는 잔잔한 곡이지만 풍성한 오케스트라 스트링 사운드와 피아노 위주로 곡을 이끌어가며, 곡이 후반으로 전개될수록 진한 여운을 주는 발라드 곡이다. 청하만의 감성이 곡의 스토리를 잘 이끌어 가는 것은 물론, 극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준다. 

특히, 청하는 'Snapping', '벌써 12시', 'Roller Coaster'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개성 강한 음악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OST를 통해서는 감성 짙은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최고의 가창 라인업을 구축하며 청하의 합류로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그간"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를 총괄 프로듀싱했으며,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 'Beautiful', 'I Miss You'를 히트 시킨 장본인이다.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 받은 만큼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제작과 총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청하가 부른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8 '나의 그대'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오아이 청하-나의 그대(낭만닥터 김사부 2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