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XY (크랙시)-나의 우주(MY UNIVERSE)《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2. 16. 13:06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CRAXY (크랙시)-나의 우주(MY UNIVERSE)

5인조 걸그룹 크랙시(CRAXY)가 첫 앨범 “MY UNIVERSE(나의 우주)”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RAXY (크랙시)-나의 우주 바로듣기

CRAXY (크랙시)-나의 우주 가사

MY 

UNIVERSE 

MY 

CRAXY  

UNIVERSE 

MY 


나의 문을 열어 

너를 향한

그 어떤 시련도

세상 어디에서도(나의 기억) 

다시 찾아갈 테니  


I NEED YOU EVERYTHING 

나는 너를 기억해

나는 원해 원해 ONE 

LOVE

CRAXY (크랙시)-나의 우주(MY UNIVERSE)

작사, 작곡, 편곡 김영준

PIANO, BASS, DRUM PROGRAMMING, MOOG & SYNTH BY 김영준



2020년 5인조 걸그룹 크랙시(CRAXY)의 첫 앨범 “MY UNIVERSE”의 서브타이틀이자 선공개 곡이다. ‘나의 우주 (MY UNIVERSE)’는 데뷔 앨범과 동일한 곡명으로 확실한 컬러와 무드, 확고한 인아웃과 임팩트, 유니크하며 트랜디한 fx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작사에 크랙시(CRAXY)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여 독특한 세계관과 데뷔 준비 시절부터 함께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숨겨져 있다.

서브 타이틀곡 ‘나의 우주’의 영상은 크랙시의 탄생과 성장 과정을 담은 ‘히스토리’를 담았으며, ‘크랙시’의 밑거름인 ‘위시 걸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영상이 히든으로 담겨있다.


CRAXY (크랙시)-나의 우주(MY UNIVERSE)《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