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XY (크랙시)-아리아《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3. 3. 12:15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CRAXY (크랙시)-아리아

걸그룹 크랙시(CRAXY)가 데뷔 앨범 'MY UNIVERSE'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아리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RAXY (크랙시)-아리아 바로듣기

CRAXY (크랙시)-아리아 가사

We’re Craxy in the hall wanna be there

It’s so sad 너의 얼굴 

I can’t talk to you anymore

널 안아줄래 but but it’s so far 

다가갈 수 없는 but i’m so weak


머릿속은 하얗고 내 맘은 공허하네 baby

나의 맘에 불안함을 심어주지 말래

내게 불 같은 물 안가리던 숨

I can’t get it over baby take to the moon

CRAXY (크랙시)-아리아

신인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데뷔 앨범 'MY UNIVERSE'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 첫 케이팝 그룹 '크랙시'의 데뷔 앨범 " MY UNIVERSE “



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로 구성된 크랙시(CRAXY)의 각 멤버가 시대별, 역사적 인물의 내면을 묘사하며 군무를 통해 고난과 화합 그리고 미래를 표현한 타이틀곡 “아리아(ARIA)와 팬들에게 전하는 약속을 담은 나의 우주(My Universe), 각 멤버들이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이 담긴 멤버별 개인 솔로곡이 수록되어 있다.

1. 나의 우주


2. 아리아

타이틀 곡인 “아리아”는 “아리랑”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곡으로, 

눈물과 한의 역사를 살아온 우리 민족의 정서가 깃들어 있고, 아픔을 치유하고 위안과 희망을 얻을 수 있는 아름다운 민요 “아리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어둡지만 밝은, 슬프지만 신나는 그러한 곡으로 만들어졌다.



“아리랑”에서 “아리”는 고대 한국어에서 “곱다”, “고운“등으로 쓰인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현대 한국어에서 “아리”는 “아리다”의 형용사적인 표현인 마음이 아리다, 사무치게 그립다 등의 표현으로 사용되고 있다.

“아리아”는 아리랑의 “아리” + “아름다울(아)娥”를 뒤에 붙여 한민족이 걸어온 아픈 역사를 이겨낸 아름다운 민족의 정신을 표현하고, 전세계 K-POP 시장에 한국 가요만 알릴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이 어려움을 딛고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인 민족정신을 세계에 전하고 싶은 마음과 크랙시만의 세계관이 곡 안에 녹아 들어가 있다.


5. 카 카 카


6. 내 노래가 들리나요


7. SIXTEEN


8. 보이프렌드


9. 이슈


CRAXY (크랙시)-아리아《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