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이지터치《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4. 27. 13:27 최신음악
반응형

국카스텐-이지터치

KB국민카드가 디지털 캠페인 ‘KB Digital Compilation : EASY SOUND’ 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이지터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국카스텐-이지터치 바로듣기

국카스텐-이지터치 가사

(후-후- Easy Touch)


깜깜한 현실 속의 거릴 지나

만나지 못한 곳에 닿을 거야

새로운 기회들로 가득한


EASY AND EASY AND NOW

 

한순간 내게 온 찰나의 touch

새로운 세상에 갓 눈을 뜨면

모든 게 쉽게만 보일 거야

국카스텐-이지터치

앨범명 : KB Digital Compilation : EASY SOUND. 아티스트명 : KB국민카드 EASY SOUND

KB국민카드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KB Digital Compilation : EASY SOUND] 앨범 발매!

KB국민카드가 음악으로 소통하는 디지털 캠페인 ‘KB Digital Compilation : EASY SOUND’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각 장르를 대표하는 5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KB국민카드 상품 5종을 소재로 신규 음원을 선보였다. ‘이지 사운드’라는 캠페인 테마처럼 누구나 쉽게 흥얼거리면서 상품 혜택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라인업은 △국카스텐 △노라조 △스텔라장 △에이프릴 △윤수현이며, KB국민카드 상품 △이지터치 △이지 스터디 티타늄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 △나라사랑카드 △이지 링크 티타늄카드가 각각 매칭됐다. KB국민카드는 이번 디지털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


01.스텔라장 - 톡톡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02.에이프릴 - 나랑 사랑해! (KB국민 나라사랑카드)


03.노라조 - 공부해서 남주나 (KB국민 이지 스터디 티타늄카드)


04.윤수현 - 이지 링크 (KB국민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


05.국카스텐 - 이지터치 (KB국민 이지터치)

간단한 터치로 결제를 이뤄내는 Easy Touch의 혁신성을 강렬한 셔플 리듬으로 표현한 브리티시 락 장르의 곡이다. 한 순간의 터치로 인해 모든 생활이 뒤바뀐다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고난이도 음역대를 시원시원하게 소화하는 하현우의 보컬이 주요 감상 포인트다.


국카스텐-이지터치《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