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i (제시)-눈누난나 (NUNU NANA)《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7. 30. 18:20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Jessi (제시)-눈누난나 (NUNU NANA)

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눈누난나'(NUNU NANA)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essi (제시)-눈누난나 (NUNU NANA)바로듣기

Jessi (제시)-눈누난나 가사

I'm trying to give u something more

So come with me and fly away

away away away away


그래서 난 눈누난나

눈누누난나

Put' em up in the air

누나 누나

Like this oh 나나나

누나 누나

에에에에이

제시 (Jessi) [NUNA]

Jessi (제시)-눈누난나 (NUNU NANA)

타이틀곡은 '눈누난나'는 팝 요소가 든 파워풀한 트랩 장르의 힙합댄스곡이다. 제시는 작사에 참여했고, 유건형과 페노메코 등이 작곡했으며, 제시 소속사 피네이션의 수장인 싸이가 작사와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제시의 새 앨범 '누나'에는 혼성그룹 카드의 비엠(BM)과 래퍼 나플라(nafla)가 피처링한 '풋 잇 온 야'(Put it on ya), 808 트랩 비트를 바탕으로 제시만의 보컬을 얹은 '넘'(Numb), 어쿠스틱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미니멀한 힙합 R&B '스타'(STAR), 기존 곡 '후 댓 비'(Who Dat B), '드립'(Drip) 등 총 6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는 대중적인 팝 요소가 들어있는 파워풀한 트랩 장르의 힙합 댄스 곡이다. 웅장한 인트로가 파워풀한 곡의 전개를 예고하고, 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훅으로 이어져 곡의 흥겨움을 더한다.

훅 가사 중 ‘그래서 난 눈누난나’는 이 곡의 키워드 가사로 ‘원한다면 솔직해져 봐’, ‘안 봐 남의 눈치’ 등 타인의 시선보단 자신의 주관대로 당당하게 살고자 하는, 평소 제시가 추구하는 삶의 가치관을 담았다.


2. STAR

“STAR”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808 트랩 비트가 더해진 미니멀한 힙합 R&B 곡으로, 제시의 덤덤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오케스트라 선율과 잘 어우러져 감동을 더한다. 별(STAR)이라는 단어에 담긴 상징성을 가수의 꿈으로 빗대었다. 어린 시절과 부모의 사랑에 대한 감사, 가수의 꿈을 이룬 제시의 이야기가 자서전처럼 가사에 녹아 있다.


3. Put it on ya (Feat. BM of KARD, nafla)


4. Numb


Jessi (제시)-눈누난나 (NUNU NANA)《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