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엔티엑스)-블랙홀 (BLACK HOLE)《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8. 28. 13:29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NTX (엔티엑스)-블랙홀 (BLACK HOLE)

엔티엑스 (NTX)가 사전 티저 데뷔곡 "블랙홀 (BLACK HOLE)"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TX (엔티엑스)-블랙홀 바로듣기

NTX (엔티엑스)-블랙홀 가사

절망앞에 세워진 이 노래

그대라는 빛을 난 I want it, it, it

거부할 수 없는 우주라는 섭리

in the ocean, Our fantasy

그 문을 열어봐

지금 여긴 니 멋대로

(Oh 행복을 놓치고 불안해 하면서도) 

그래 여기 니 맘대로

(가상현실에 갇힌 A.I가 된다해도)

It’s automatic. wherever 상관없어

너를 잡을 수만 있다면

(하늘높이 위로)

In your eyes like the galaxy

I can’t stop run to you

(it’s mine)

NTX (엔티엑스)-블랙홀 (BLACK HOLE)

VICTORY COMPANY의 첫번째 아이돌 그룹 사전 티저 데뷔곡 ‘ BLACK HOLE ’ 발매!



‘ NTX (엔티엑스) ‘는 VICTORY COMPANY에서 내놓는 10인조 보이그룹으로 자체 음악 프로듀싱 능력과 안무 창작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발매될 모든 앨범에 참여하고 있는 아티스트형 아이돌 그룹이다.

‘ NTX (엔티엑스) ‘는 평균연령 18세로 10인조(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기현, 로현, 은호, 승원, 지성)로 구성, 아티스트 그룹명은 ‘ NEO TRACKS NO.X 의 줄임말로써 ‘ 새로운 음악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10명의 아이들 ‘ 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빅토리 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인 ‘ 아이돌 평생 제작기 ‘는 그들의 오디션 시작부터 조금씩 성장해가는 과정을 모두 공개하며 팬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이돌이라는 컨셉으로 영상 공개를 하고 있다.

연습생시절 그들의 초기 창작곡과 순수한 사춘기 소년에서 멋진 보이그룹 아이돌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모두 지켜볼 수 있고 애정과 호기심을 품은 팬들의 따뜻하고 신선한 감각을 자극한다.


‘ NTX (엔티엑스) ‘의 정식 데뷔전 첫 사전 티저 데뷔앨범인 ‘ THE OPENING: PUBLIC '의 타이틀곡 ‘ BLACK HOLE '은 트로피컬 하우스 케이팝 장르로 남녀가 어렵게 만나는 애틋한 사랑을 일식(solar eclipse, 日蝕)에 비유해 시적으로 표현한 곡이며 트로피컬 사운드에 케이팝 스타일의 송라이팅과 탑라인이 인상적인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곡이다.


또한 ‘ BLACK HOLE ‘ 싱글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 댄스 퍼포먼스 버전 뮤비 ’ 와 ‘ 드라마 타이즈 버전 뮤비 ‘ 에서는 멤버마다 각기 다른 10가지 컬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NTX TEASER DEBUT NO.1 “ BLACK HOLE " 을 시작으로 9월, 10월, 11월 매달 음원 발매 및 활동 예정이며 ‘ 댄스 퍼포먼스 버전 뮤비 ’ 마지막에는 다음 싱글 티저가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상승시킬 예정이다.


NTX (엔티엑스)-블랙홀 (BLACK HOLE)《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