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0. 8. 18:2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슈퍼주니어 규현-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규현이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 규현-내 마음을 누르는 일 바로듣기

슈퍼주니어 규현-내 마음을 누르는 일 가사

쓸쓸하게 남겨진

한낮 오후의 작은 별 하나

잊지 못해 나처럼 너도

머물게 된 걸까


시간마저 멈춘 외딴곳에서

그대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날

잘 몰라도 돼요

더 바라지 않을게

슈퍼주니어 규현-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규현 ‘PROJECT : 季’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 발매! 가을 감성 담은 ‘정통 발라드’



규현이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을 공개했다.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은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조화로운 정통 발라드 장르다.

“쓸쓸하게 남겨진 한낮 오후의 작은 별 하나 잊지 못해 나처럼 너도 머물게 된 걸까”, “오늘도 내가 해야 할 일 다가가고 싶고 널 안고 싶은 내 마음을 누르는 일“ 등 사랑하는 사람을 늘 곁에서 바라보며 다가갈 수 없음을 ‘존재하지만 보이지 않는 낮에 뜨는 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연석이 출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별을 맞이한 남자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를 그려내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지난 7월 ‘PROJECT : 季’의 첫 곡으로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담은 신곡 ‘Dreaming’ 발표에 이어, 완연한 가을이 느껴지는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역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PROJECT : 季’는 1년에 걸쳐 계절 별 신곡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계절에 따라 규현의 풍부한 음악적 감수성을 담은 새로운 노래를 만날 수 있다.


01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Lyrics by 서지음 / 1601

Composed & Arranged by 1601


타이틀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은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조화로운 정통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을 늘 곁에서 바라보며 다가갈 수 없음을 ‘존재하지만 보이지 않는 낮에 뜨는 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슈퍼주니어 규현-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