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Calendar(캘린더)《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0. 16. 12:21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슈퍼주니어 려욱-Calendar(캘린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려욱이 참여한 클래프 컴퍼니의 ‘Traveller’ 프로젝트 싱글 ‘Calendar’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 려욱-Calendar(캘린더)바로듣기

슈퍼주니어 려욱-Calendar 가사

이룬 것 없이 시간만 흘러

오늘이 그저 어제 같을 때 Yeah 


유난히 풀리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아

좀 지친 것 같아 


스쳐 지난 그 수많은 날 중에

나 혼자만 간직했던 Memory

그 안에서 나 미처 알지 못했던     

또 다른 내 모습 

Traveller, No.301, 슈퍼주니어 려욱-Calendar(캘린더)

우리가 당연하게 누렸던 삶과는 달라진 ‘뉴노멀(New Normal)’ 시대가 도래함과 함께 찾아온 혼란과 두려움을 조금이라도 달래줄 수 있는 삶의 이야기를 ‘여행’이란 주제로 풀어가고자 하는 클래프 컴퍼니의 ‘Traveller’ 프로젝트.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의 ‘Where are you’, 하동균의 ‘처음 그대를 사랑했었던’에 이어 글로벌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려욱이 깔끔한 보이스와 깊이 있는 표현력으로 바톤을 이어 받았다.

려욱이 참여한 ‘Calendar’는 ‘매일’이라는 시간의 달력을 넘기며 깨닫게 되는, 지금의 현재가 그리워질 수도 있다는 하루하루의 소중함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절제된 려욱의 보컬과 몽환적인 기타 리프, 드림팝(Dream pop) 사운드를 기반으로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작지만 진실된 울림을 주는 ‘Calendar’는 실력있는 송라이터와 아티스트의 컬레버레이션을 기획하고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컴퍼니가 독보적 보컬리스트 려욱과 신진 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0 창의인재 동반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신인 작곡가, 작사가가 협업하여 완성했다.

프로듀서 박원준과 신예 작곡가 B.BTAN, LiO가 작곡과 편곡을, 작사에는 조성태, 한수민, 김쥬디, CLEF CREW가 함께 제작에 참여했다.

특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2020 소리바다 어워즈 ‘신한류 뮤직 핫스타상’을 수상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지목되고 있는 NATURE (네이처)의 유채가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하여 곡의 다채로운 감정을 연기해 ‘분위기 여신’이란 닉네임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슈퍼주니어 려욱-Calendar(캘린더)《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