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민우혁-사랑했어요(김현식)《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 16. 19:17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민우혁-사랑했어요(김현식)

오늘 "불후의 명곡" 은 2021 ‘故 김현식’편으로 뮤지컬배우 민우혁은 김현식의 '사랑했어요'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민우혁-사랑했어요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민우혁-사랑했어요 가사

돌아서 눈 감으면 잊을까

정든 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 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이제 와 생각하면 당신은

내 마음 깊은 곳에 찾아와

사랑은 기쁨보다 아픔인 것을

나에게 심어 주었죠

사랑했어요 그땐 몰랐지만

이 마음 다 바쳐서

당신을 사랑했어요

이젠 알아요 사랑이 무언지

마음이 아프다는 걸




불후의명곡 민우혁-사랑했어요(김현식)

싱어송라이터 故 김현식은 1980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 '추억 만들기', '사랑했어요',등 많은 명곡을 탄생시켰으며, 1990년 간경화로 33세의 젊은 나이에 요절하고 말았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2021 ‘故 김현식’편으로 가수 황치열, 팝페라 가수 포르테 디 콰트로, 뮤지컬배우 민우혁, 보이스코리아 출신 가수 김영흠, 4인조 록 밴드 에이프릴 세컨드, 감성 장인 김재환, 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민우혁-사랑했어요(김현식)《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