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승국이-오랜만이야(임창정)《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9. 7. 18:47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승국이-오랜만이야(임창정)

오늘 '불후의 명곡'은 가수 '임창정' 편으로 트로트가수 '승국이'는 임창정의 '오랜만이야'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승국이-오랜만이야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승국이-오랜만이야 가사

참 오랜만이란 말로

웃으며 인사 하는 너

처음 널 만날 때처럼

내 가슴이 철없이 또 뛰어

꼭 행복 하라는 말로

울면서 보내줬는데

그 말이 무색 할 만큼

너 왜 이렇게 많이 야위었어

무슨 일 있었던 거니

세상을 다 줄 것 같은 그 사람과

오래오래 잘 사는게 행복 하는게

그렇게 힘이 들었니

붙잡을걸 그랬나봐




불후의명곡 승국이-오랜만이야(임창정)

승국이는  "임창정 선배님의 '오랜만이야'라는 곡을 부르겠다. 제대로 해서 각인될 수 있도록 불살라 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임창정은 "제가 승국이에게 반했던 건 R&B였다. 여러 장르를 다 잘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애정을 보였다. 승국이가 선배인 트로트 여신 송가인을 꺾고 1승에 성공했다.

임창정은 1995년 "거짓같은 진실"을 통해서 가수로 데뷔했다. 1997년 3집 "그때 또 다시"가 크게 히트했다. 1997년 KBS 가요대상 을 수상하였고, 1997년 대종상영화제 남우조연상과 1998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다. 히트곡으로는 '이미 나에게로', '미련', '그때 또 다시', '소주 한 잔', '나의 연인', '내가 저지른 사랑', '오랜만이야', '친한 사람', '나란 놈이란' 등이있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임창정 2부 편" 으로, 밴드 '사우스클럽', 노라조 밴드, 미스트롯 송가인, 트로트가수 '승국이', 팝페라 가수 '포레스텔라', 보컬 '임재현', 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승국이-오랜만이야(임창정)《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