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국-널 기다려《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2. 1. 12:4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지동국-널 기다려

보컬 지동국이 싱글 타이틀곡 ‘널 기다려’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동국-널 기다려 바로듣기

지동국-널 기다려 가사

차마 말할 수 없어

감히 닿을 수 없어

너를 왜 이토록 너를

깊이 사랑하게 됐을까


너를 만나고 

너를 알았고 

너를 원했던 시간

내 생에 가장 소중했던

너에게 난 더는 갈 수 없는 

슬픈 인연의 벽이 가로막아도

지동국-널 기다려

차세대 보컬리스트 지동국 레트로 록 발라드 “널 기다려” 로 컴백. 재미 기타리스트 정수완 연주로 한층 깊은 레트로 록 발라드 기타 사운드 표현. 지동국 녹음 중 감정이입으로 녹음 중 오열



데뷔 싱글‘다 거짓말’과 두번째 싱글 ‘돌아가는 길’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과 능력을 보여준 지동국이 새로운 싱글 타이틀 곡 ‘널 기다려’ 를 갖고 돌아왔다..

두 곡의 활동으로 고음천재, 차세대 보컬리스트 라는 수식어로 인정받았던 지동국은 이번 싱글 “널 기다려”를 통해 더욱 짙어 진 감성과 파워풀한 보컬을 표현했다.



이번 타이틀곡 ‘널 기다려’는 지동국의 지난 두 곡의 타이틀곡 ‘다 거짓말’ ‘돌아가는 길’에서 호흡을 맞췄던 콤비, Jamie Song과 작사가 강이든의 레트로 록 발라드 곡이다. 


일렉트릭 기타 와 드럼 사운드는 90년대 레트로 록 발라드를 2019년의 새로운 록 발라드로 재해석 하였으며, 떠난 연인이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남자의 애절한 감정을 멜로디와 가사에 녹여냈다. 기타연주에는 미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BTS밴드 기타리스트 정수완이 참여하여 한층 깊은 록 기타 사운드를 들려준다.

실제 녹음 중에 눈물을 흘리면서 노래를 불렀을 정도로 신곡 ‘널 기다려’에 감정이입을 한 지동국은 이번 신곡으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발전을 느끼게 한다.

2019년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지동국의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지동국-널 기다려《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