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Da-다단딴 (Feat. Se2)《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9. 12. 17:55 최신음악
반응형

FeelDa-다단딴 (Feat. Se2)

FeelDa-다단딴 (Feat. Se2)바로듣기

FeelDa-다단딴 가사

혀가 다 녹아버릴 정도로 단 노랠 쓸 거야  
단 래퍼니까 라임은 맞게 
일단계 배경부터 깔게 여름밤의 계단 
우리 단둘이만을 위한 놀이방  
내가 하루 빌렸어 넌 프리야 
주인장 얘가 예쁘니까 봐주세요 하루만 더 그림잘 
잃어버린 밤엔 그래 내가 옆에 앉아도 되겠니 
사실 니 뒤에 맨날 따라다닌 걔 맘에  
안 들었어 지가 뭔데 단 다단딴 
의도한 건 아냐 웨딩 마치 근데도  
마치 그렇게 들렸다면야 고맙지 
그럼 이제 언제가 괜찮지 뭐긴 뭐야  
당장 날 잡아야지 

더보기

네 눈에 비친 나
그 안은 빛이 나
그 어떤 불빛도 별빛도 봐봐
올려다봐

저 하얀 달 아래의 너와 나 닿을까 뻗으면 한뼘만
닿은 건 너의 왼손에 흩어질 낮은 포니테일
하얀 달 아래의 너와 나
내 사랑을 말로 표현하면 바스라지니까 
그냥 널 안을게
이 향기가 내가 좋아한다는 향이면 나는 어떡해
저 파란 달 아래의 너와 나 닿을까 뻗으면 한뼘만

단지 하나만의 이유뿐은 아냐 삐융
화살이 꽂힌 게 빈 맘 한가운데로 피융
날아와 박히고 나서 또 흔들어 이
메마른 두 맘이 맞부딪치면 밤이 
한껏 밝아질 만큼 터져 불씨가 또 다시
돌아갈 필요는 없게 맞잡은 온기에 
유일한 캠프파이어 멀어진 도시
덜컥 dark out 꺼지면 어떨까 떨까
널 처음 만났을 때처럼 떨려 난 발음도 
꼬이지 당연하지 큼큼
너보다 예쁜 건 내일의 너 말고는 없던데 
시간은 벌써 내일을 향해서 가
네 옆에서마저 난 네 생각뿐

네 눈에 비친 나
그 안은 빛이 나
그 어떤 불빛도 별빛도 봐봐
올려다봐

저 하얀 달 아래의 너와 나 닿을까 뻗으면 한뼘만
닿은 건 너의 왼손에 흩어질 낮은 포니테일
하얀 달 아래의 너와 나
내 사랑을 말로 표현하면 바스라지니까
 그냥 널 안을게
이 향기가 내가 좋아한다는 향이면 나는 어떡해
저 파란 달 아래의 너와 나 닿을까 뻗으면 한뼘만

FeelDa-다단딴 (Feat. Se2)

[늦여름, 3시 14분]. 오전 3시 14분과 오후 3시 14분, 두 곡으로 이루어진 ‘feelDa’의 더블 싱글 앨범.

 


여름밤, 하얀 달 아래의 둘이 새벽의 촉촉한 공기를 맞이하며 마주 본 우리. 그리고 뮤즈라는 말의 존재 이유를 알게 해 준 누군가. 그 누군가를 떠올리며 단숨에 써내려간 노래.

두 곡은 늦여름의 3시 14분을 닮았다.

1. 다단딴 (Feat. Se2)

2. MUSE

 

FeelDa-다단딴 (Feat. Se2)《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