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초아, 웨이)-나의 우주《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9. 5. 18:43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크레용팝(초아, 웨이)-나의 우주

크레용팝 초아, 웨이가 감성 팝 컬러의 곡 "나의 우주"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크레용팝(초아, 웨이)-나의 우주 바로듣기

크레용팝(초아, 웨이)-나의 우주 가사

꿈꾸던 넌 내 우주

나를 보며 환하게 빛나는 중

난 이렇게 더 길을 잃어도 좋아

널 향한 나의 우주

어느새 너를 닮아가는 중

어둠마저 아름답게 해


Hi dear my universe

모두 각자의 우주가 있는 거래

사랑에 빠지는 건

새로운 우주를 만나는 거래

크레용팝(초아, 웨이)-나의 우주

‘나의 우주’는 크레용팝으로 활동해온 초아, 웨이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감성 팝 컬러의 곡이다.



서로에게 빠져들고 상대방을 닮아가는 감정을 ‘나의 우주’에 빗대어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묘하게 닮은 초아와 웨이의 음색과 아름다운 노랫말이 어우러져 반전 매력 또한 전달한다.

크레용팝 활동 당시 파격적인 콘셉트를 주로 선보였던 초아와 웨이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과 감정표현을 재발견할 수 있다. 그간 연기자와 유튜버로 영역을 확장한 둘의 새로운 시작점이 될 것이다.


‘나의 우주’의 프로듀싱을 맡은 하이플라이뮤직(HighFlyMusic)은 아티스트의 개성을 담은 음악과 더불어 음악을 매개로 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뮤직 프로덕션이다.


크레용팝(초아, 웨이)-나의 우주《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