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Tube(트리튜브)-이유 (의사 요한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9. 6. 18:47 최신음악
반응형

Tree Tube(트리튜브)-이유 (의사 요한 OST)

트리튜브 (Tree Tube)가 가창한 드라마 '의사 요한 OST' 수록곡 "이유"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ree Tube(트리튜브)-이유 (의사 요한 OST)바로듣기

Tree Tube(트리튜브)-이유 가사

사라져 가는 그림자처럼 

다가갈 수가 없어 

작은 설렘조차 더 두렵기만 해 

갈 곳을 잃은 내게 

다가와 나의 손을 잡아주던 너 

그렇게 다시 나를 살게 해 

사랑한다는 말 그리워하는 마음 

너와 함께 했던 꿈만 같은 일 

널 사랑한다고 네가 보고 싶다고 

더는 말할 수가 없지만 

아파도 행복한 이유 

Tree Tube(트리튜브)-이유 (의사 요한 OST)

지성, 이세영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의 마지막 OST ‘이유’가 공개되었다.



이번 노래는 싱어송라이터 ‘트리튜브’가 작사에서부터 작곡, 편곡, 그리고직접 가창까지 작업하여 완성되었다. ‘트리튜브’는 가수 이재훈, 김조한, 최백호 등과 함께 곡 작업을 통해 이름을 알린 아티스트로뮤지컬에서도 음악감독 역할을 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온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이다.

OST Part.7 ‘이유’는마음을 열고 고백한 강시영(이세영 분)에 대한 차요한(지성 분)의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강시영이 내밀어 준 손을 잡으며 아프지만 행복하다고 말하는 차요한의 아련한 마음이 녹여진 가사가 특히 인상적이며, 트리튜브의 힘 있고 감성적이면서도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곡을 완성 지었다.


Tree Tube(트리튜브)-이유 (의사 요한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