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idi (네이디)-네 곁에서《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2. 21. 19:46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Neidi (네이디)-네 곁에서

네이디 (Neidi)가 디지털 싱글 " 네 곁에서 " 를 발표했다. 

Neidi (네이디)-네 곁에서 바로듣기

Neidi (네이디)-네 곁에서 가사

나도 모르게 오늘도 
너의 집 앞을 서성이죠
우연히란 거짓말 도 
자연스럽게   포장하죠

두근대요 나 항상 너를 바라보면 
네 마음도 눈이 내리게 
내가 항상 옆에 있을게 

나는 네가 외롭지 않게
해줄 수 있어
나는 네가 외롭지 않게
해줄 수 있어
시간이 지나 어둠이 찾아와도
나는 너와 함께 행복할 수 있게 해줄게

더보기

잠시라도 너를 보면
그렇게 또 하루를 버텨
지친 맘을 달래 보면
나 모르게 네 품에 안겨

기대고있죠 나도 모르게 너에게
네 마음도 기댈 수 있게
내가 항상 옆에 있을게

나는 네가 외롭지 않게
해줄 수 있어
나는 네가 외롭지 않게
해줄 수 있어
시간이 지나 어둠이 찾아와도
나는 너와 함께 행복할 수 있게 해줄게

오늘 하루도 마음이 다쳐서
또 울고 있을지
걱정돼 매일 네 마음이
온통 내 하루는 네 생각에

나는 네가 외롭지 않게
해줄 수 있어
나는 네가 외롭지 않게
해줄 수 있어
시간이 지나 어둠이 찾아와도
나는 너와 함께 행복할 수 있게 해줄게

Neidi (네이디)-네 곁에서

온전히 나만 너에게 따듯한 겨울을 준다고 생각했지만 너 또한 나에게 따듯한 겨울을 주고 있었다. 서로가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과정을 겨울에 비유하여 가사를 풀어 나갔으며, 그리고 그 마지막은 행복이었다.

 


‘듣는 모든 이들이 옛 추억을 떠올렸으면 하고, 그 추억을 떠올리며 행복했으면 하고, 그 기억을 삼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눠줬으면 한다’ 나는 이런 바람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다.

모든 사람들이 외롭지 않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너 또한 그렇고 나 또한 그렇다.

Lyrics by Neidi
Composed by Neidi, 로띠안
Arranged by 로띠안

 

Neidi (네이디)-네 곁에서《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