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장판-Something To Lov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9. 9. 13:06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전기장판-Something To Love

전기장판-Something To Love 바로듣기

전기장판-Something To Love 가사

Something to love

Something to love


모난 모서리가

아프지 않아요 나는

눈 깜빡 안 하는

병에 걸렸어

하나만 편 손가락이

뭐든 믿지 않죠

신이 날

다스리는 것만 알아

전기장판-Something To Love

진하게 풍기던 여름 내음이 어느새 옅어지고 있어요.



금방 다른 곡으로 인사 드린다는 약속 지키러 왔어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우여곡절이 참 많았어요.

그래서 유독 이번 곡을 듣고 행복하셨으면 참 좋겠다는 소망을 품으며,


01. Something To Love

믿음과 불신 사이. 사랑하는 것을 품을 때 하늘로 올라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나의 사랑하는 신념들과 사람, 동물, 자연 그리고 나의 신.

매일 기도해요 모두 건강하고 푸르기를.


02. 넌 아무도 미워하지 않잖아

오래된 관계에서의 갈등. ‘Something To Love’와는 상반된 이야기.


전기장판-Something To Lov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