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 (로기)-지워야만 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24. 20:16 최신음악
반응형

LOGI (로기)-지워야만 해

로기 (LOGI)가 디지털 싱글 " 지워야만 해 "를 발표했다. 

LOGI (로기)-지워야만 해 바로듣기

LOGI (로기)-지워야만 해 가사

우린 안돼 첫 단추가 잘못 끼워졌잖아
우린 반대로 가는 길에 잠깐 마주친 거야
이게 한계지 고갤 돌리는 게
부딪혀 다칠지도 몰라
시선을 바로 하는 게 너와 내 안전 상에
좋은 일인 건 분명하지 알아
모른 척 괜찮은 척하면서 서로
숨기려 해봐도
안 되는 걸 한계인 걸
알면서 자석처럼 끌리나 봐 또
똑같은 결말을 반복해도
맘처럼 쉽게는 힘든걸
이별에 좋은 게 어딨겠어
길어질 수 록 서로 지치는 걸
나는 너를 지워야만 해서
나는 너를 잊어야만 해서
나는 너를 비워야만 해서
나는 이게 싫어 너무 힘들어
나는 너를 지워야만 해
이기적이라도 이미 정해진 결말
나는 너를 잊어야만 해
나는 너를 비워야만 해
이별은 어떤 방법이든 불편해 쉽지가 않아
남 얘기라면 누구보다 이성적인 판단
대신해줄 수 있어 맞고 아닌 것 이분법
왜 내 입장이 되면 모든 문제는 물음표가 돼

더보기

..
알고 있는 답 선택에 손이 안가
시간만 갉아먹을 뿐이지 삭막한 분위기
대안 없이 잡고만 있는 게 과연 서로 뭐가 남아
괜찮은 척하면 괜찮아 죽지는 않아
모두 그렇게들 살아
특별하지 않아 시간이 흐르면
해결된다는 걸 잘 알아
다른 답이 없지 머물 시간이 없지
등지고 걸어 너도 마찬가지
였으면 해 이젠 서로를 위해서
다시 돌아보지 않기로 해
나는 너를 지워야만 해서
나는 너를 잊어야만 해서
나는 너를 비워야만 해서
나는 이게 싫어 너무 힘들어
나는 너를 지워야만해
이기적이라도 이미 정해진 결말
나는 너를 잊어야만 해
나는 너를 비워야만 해
너의 흔적 너의 사진들을 보지 못해 당분간은
너의 머리카락 너의 소품들이 많아 집에 한가득
눈에 보여서 일까 전부 치우고 나면 편히 잠이 들까
잊어야 해 이전으로 돌아가야만 해
나는 너를 지워야만 해서
나는 너를 잊어야만 해서
나는 너를 비워야만 해서
나는 이게 싫어 너무 힘들어
나는 너를 지워야만해
이기적이라도 이미 정해진 결말
나는 너를 잊어야만 해
나는 너를 비워야만 해

LOGI (로기)-지워야만 해

나는 너를 지워야만 해
나는 너를 잊어야만 해
나는 너를 비워야만 해

Lyrics by LOGI
Composed by LOGI, Chillingcat
Mixed & Mastered by 황대웅
Artwork by LOGI

 

LOGI (로기)-지워야만 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