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 (씬)-3am《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6. 25. 15:54 최신음악
반응형

Syn (씬)-3am

씬 (Syn)이 디지털 싱글 " 3am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yn (씬)-3am 바로듣기

Syn (씬)-3am 가사

IT’S 3 AM
YUNU
Syn
LET’S GO

It’s 3am but you callin’ me babe
아닌척하지만 but I’m trippin’ on you
넌 이미 알아 내가 널 원하는 걸
근데 넌 멍청한 척 모르는 척
It’s 3am head is spinning ‘cuz you babe
자꾸만 멍해져 나는 계속
넌 이미알아 내가 받을거란 걸
날 부르면 whenever I’m here for you baby

난 니가 특별한데 
이안에 있는 난 왜 궁금해 하지 않아?
단지 내가 원하는 답은 you say “나두” 
“나두, 나두 너를..” 

But you gotta say
“mmm..”
“mmm..”
자꾸 피하려고만 해
“mmm..”
“mmm..” 
자꾸 핑계만 대

더보기

무시 하려고도 해봤어
난 몇시든 결국 네 곁으로
질건 알지만 난 주고싶은걸 
For what?
날 가볍게만 보는 
네 생각을 바꿀수는 있을지
말해줘 
바로 잡을순 있는지

난 니가 특별한데 
이안에 있는 난 왜 궁금해 하지않아?
단지 내가 원하는 답은 you say “나두” 
“나두, 나두 너를..” 

But you gotta say
“mmm..”
“mmm..”
자꾸 피하려고만 해
“mmm..”
“mmm..” 
자꾸 핑계만 대

“mmm..”
“mmm..”
“mmm..”
“mmm..”

Syn (씬)-3am

새벽3시 너의 전화.

매번 같은 이유일걸 알면서도 왜,
왜, 기다렸던 것처럼 받게될까?

 

Syn (씬)-3am《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