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ppermint (페퍼민트)-사랑이 떠나가네요 (Feat. 더 브릿지 (The Bridg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9. 23. 13:14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peppermint (페퍼민트)-사랑이 떠나가네요 (Feat. 더 브릿지 (The Bridge))

페퍼민트 (peppermint)가 Digital Single Album '사랑이 떠나가네요'를 발표했다.

peppermint (페퍼민트)-사랑이 떠나가네요 바로듣기

peppermint (페퍼민트)-사랑이 떠나가네요 가사

시간이 멈췄다는말

사랑이 뭠췄다는말

둘이서 그려봐요

자꾸 멀어진다는 말

내마음 자꾸 모르죠

세상엔 둘뿐이라

세상엔 너 하나라

우리 둘이 그려요

자꾸 내 마음 보여요 

우리 마지막에 다 잊어 달라고

사랑이 떠나가네요

사랑이 잊어가네요

peppermint (페퍼민트)-사랑이 떠나가네요 (Feat. 더 브릿지 (The Bridge))

따뜻한 감성과 서정적인 분위기의 '페퍼민트 (peppermint)'

Digital Single Album '사랑이 떠나가네요(feat.더 브릿지(The Bridge))' 런칭!



'페퍼민트 (peppermint)'는 '사랑이 전부였던' , '내게 내게 너만큼'등 발표하는 앨범마다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만큼 깊고 진한 여운을 안겨준다. 이번 타이틀 곡 '사랑이 떠나가네요'는 히트 작곡가 이지훈의 곡으로 떠나가는 사랑을 잘표현한 팝발라드 곡이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 브릿지(The Bridge)'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앨범을 빛내주었다


작곡 이지훈

작사 이지훈

편곡 홍창석


peppermint (페퍼민트)-사랑이 떠나가네요 (Feat. 더 브릿지 (The Bridg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