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혁-Fly Away(달리는 조사관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0. 24. 13:31 최신음악
반응형

이혁-Fly Away(달리는 조사관 OST)

가수 이혁이 가창한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OST' 수록곡 "Fly Away"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혁-Fly Away(달리는 조사관 OST) 바로듣기

이혁-Fly Away(달리는 조사관 OST)

OCN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연출 김용수, 극본 백정철, 이혜인)’ OST PART.6에 락스피릿의 소유자 ‘이혁’이 참여했다.



OCN 오리지널 수목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은 긴박한 사건, 강압적인 수사 속 무시당하는 인권과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해 법과 경찰, 이미 내려진 판결 등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리는 열혈 인권 증진 위원회 조사관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사람 공감 휴먼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의 OST Part.6의 주인공은 시원한 고음의 소유자 락 스피릿 보컬리스트 ’이혁’이다. 이혁은 그룹 노라조 출신으로 ‘고음폭격기’, ‘고음 종결자’라 불리며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파 보컬이다. 이번 OST를 통해 투기 넘치는 고음으로 목 마른 리스너들의 갈증을 해소할 이혁만의 독보적인 락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혁의 달리는 조사관 OST ‘Fly Away’는 폭발적인 고음에 도전 의식을 불태우는 많은 남성의 성대 건강을 앗아갈 새로운 ‘노래방 도전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Fly Away’는 시원하고 폭발적인 고음과 애절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멜로디와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편곡이 돋보이는 락 발라드다.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때론 좌절하고, 이내 극복해나가는 우리의 인생살이와 닮은 곡의 메세지를 보컬리스트 ‘이혁’이 함께 완성해냈다. 이 곡은 슈퍼주니어, 에일리, 레드벨벳, 신승훈, 백아연, 비와이, 에디킴, 케이시, 아웃사이더, 체리필터, 울랄라세션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다 장르 다 작품의 실력 있는 작곡가 Jay Lee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혁-Fly Away(달리는 조사관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