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몰라패밀리-넌 항상, 나의 미래 (Solo. 김경욱) (Prod. by 다섯)《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11. 16. 12:23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나몰라패밀리-넌 항상, 나의 미래 (Solo. 김경욱) (Prod. by 다섯)

나몰라패밀리-넌 항상, 나의 미래 바로듣기

나몰라패밀리-넌 항상, 나의 미래 가사

문득 바라보다가 피식 웃는 내 모습 

이렇게 설렘 가득한 내가 좀 낯설어 

소란스런, 어쩌면 분주했던

내 하루 끝엔 

니가 있어 포근 할 수 있어 

가끔 숨이 가쁘게 뛰고 싶은 답답함

느껴질 때 나와 같이 달려 주겠니

오늘도 난 내일도 

흩어질 수 없는 시간에 

다 너라서 내 미래를 약속해

난 말야 하루에 모든 시간 

너로 가득 채워지더라 

참 포근한 

넌 항상 나의 미래

나몰라패밀리-넌 항상, 나의 미래 (Solo. 김경욱) (Prod. by 다섯)

노래하는 프로듀싱 그룹 ‘다섯’이 참여한 이번 앨범


‘넌 항상, 나의 미래’ 이곡은 사랑하는 사람과 같은 시간과 공간속에서 영원히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곡이다.


나몰라패밀리-넌 항상, 나의 미래 (Solo. 김경욱) (Prod. by 다섯)《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