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워너비 (WANNABE)《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18. 18:29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골든차일드-워너비 (WANNABE)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The 1st Album [Re-boo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WANNAB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워너비 (WANNABE) 바로듣기

골든차일드-WANNABE (워너비) 가사

웃음을 잃은 것 같아

행복을 잊은 것 같아

어둠이 내려앉은 듯

Lay Me Down


절망은 내 거울 같아

내일은 안 올 것 같아

어둠이 다 질 때까지

골든차일드-WANNABE (워너비)

풋풋한 소년에서 성숙한 남자로 ‘Re-boot’ 된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진정한 ‘완성형 아이돌’로 ‘Re-boot’ 된 골든차일드(Golden Child) ‘골든차일드(Golden Child)’ The 1st Album [Re-boot]...타이틀 곡 ‘WANNABE’



2017년 데뷔 앨범 [Gol-Cha!]로 신인답지 않은 퍼포먼스와 음악성으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골든차일드가 11월 18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Re-boot]로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인트로 ‘Re-boot’를 시작으로, 서정적이면서 와이드 한 오케스트라 연주가 돋보이는 ‘느껴져(Lately)’, TAG&장준&주찬의 유닛 곡 ‘No Matter What’, 골든차일드의 감성 메인보컬 홍주찬의 첫 솔로곡이었던 ‘문제아’ 등 골든차일드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줄 총 12개의 트랙이 담긴 고퀄리티의 앨범이 탄생했다.

특히 타이틀곡 ‘WANNABE’는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출발을 예고한 골든차일드의 고민이 맞닿아 있는 앨범이며, 진정성 있는 이상적 가치에 대한 고민과 갈망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고요한 듯 하지만, 그 안에 녹아있는 격정적이고 거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며 한층 여유 있어지고 깊어진 골든차일드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골든차일드는 그동안 ‘담다디’, ‘너라고 (It’s U)’, ‘LET ME’, ‘Genie’ 등을 통해 풋풋하고 청량미 넘치는 음악으로 주목받은 골든차일드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남자답고 강렬한 이미지로 컴백,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1. Re-boot 


2. WANNABE

Lyrics BLSSD / Composed BLSSD / Arranged BLSSD / Rap Making 장준, TAG

완벽한 ‘너’가 되고 싶다. 여기서 ‘너’는 내가 아닌2인칭의 그 어떤 대상(사랑하는 연인)인 동시에 내면의 또 다른 나 자아이다. 진정성 있는 이상적 가치에 대한 고민과 갈망을 이야기하는 가사는 골든차일드의 새로운 출발 및 고민과 맞닿아 있다. 고요한듯하지만 그 안에 녹아있는 격정적이고 거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며 한층 여유 있어지고 깊어진 골든차일드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3. 느껴져(Lately)


4. 나침반


5. No Matter What (Jang Jun & TAG) Feat. Joo Chan


6. 문제아 (Joo Chan Solo)


7. 그러다 봄


8. She’s My Girl


9. 둘만의 천국 (Dae Yeol & Seung Min & Dong Hyun)


10. Fantasia (Y Solo)


11. 도망가지마


12. 놓지 않기로 해 (Jae Hyun & Ji Beom & Bo Min)


골든차일드-워너비 (WANNABE)《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