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유독 생각나는 사람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11. 22. 13:35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한경일-유독 생각나는 사람아

보컬 ‘한경일'이 발라드 신곡 "유독 생각나는 사람아"를 발표했다.

한경일-유독 생각나는 사람아 바로듣기

한경일-유독 생각나는 사람아 가사

문득 생각나는 사람 바로 너였어. 

요즘 들어서 내 머리를 가득 채워

너와 보낸 시간들이 소중했기에 

잊을 수가 없었기에 여전히 생각나

미치도록 그립다가 어떤 날은 참을만 해 

왜 이러지 나도 나를 모르겠어

바람이 불어오는 이런 날. 

유독 생각나는 사람아

마음 한구석 공허한 느낌 

그게 너의 자리라 그런 가봐

한경일-유독 생각나는 사람아

믿고 듣는 명품보컬 ‘한경일'의 겨울 감성 발라드 [유독 생각나는 사람아]가 공개된다.



한경일의 탄탄한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컬톤, 스트링선율과 세련된 기타 연주 등의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아련한 노랫말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웰 메이드 발라드 [유독 생각나는 사람아] .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와 1L2L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팝발라드로 어쿠스틱한 악기 구성과 담백한 사운드,가사의 흐름에 따라 감정을 담백하게 표현해내는 한경일의 보컬은 깊은 감동을 준다. 

겨울 감성과 함께 찾아온 한경일표 발라드. 지금 바로 만나보자.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1L2L

편곡 : 필승불패, 1L2L


한경일-유독 생각나는 사람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