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기프트)-내일의 나에게《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22. 18:39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GIFT (기프트)-내일의 나에게

기프트 (GIFT)가 앨범 [보라색이 되었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내일의 나에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IFT (기프트)-내일의 나에게 바로듣기

GIFT (기프트)-내일의 나에게 가사

감정이 앞서 전한 말에는 누군가 긁히고

날 지키기 위한 성급한 판단에 상처를 입어요

앞뒤 가리지 않는 짧은 생각에 후회를 하네요

오늘 하루도 여전히 너에게 상처를 주네요


그렇게 무뎌져 날 똑바로 마주했을 때

자신이 없다면 난 

그대의 하얗고 검은 창문에도 비치지 않을게

그대가 없다면 조금 넉넉해진 내 마음과 

나의 창문에 비가 내리겠지

GIFT (기프트)-내일의 나에게

기프트 (GIFT) [보라색이 되었다]



보라색이 되었다.  울긋불긋 붉게, 그리고 노랗게 옅어지다 서서히 사라진다. 우리의 마음을 색으로 표현한다면 어떤 색일까?  갖가지 아픈 마음을 멍이든, 보라색에 비유했다.

누구나 크고 작은 보라색을 가지고 살아가며 다양한 이유로, 다양한 감정들로 인해 보라색을 가지게 된다.

아픔은 창피한 것이 아니며, 우울감이 곧 패배는 아니다. 

감추기만 급급했던 우리의 보라색들 손끝을 꾹꾹 눌러 참았던 눈물을 이제는 흘려도 좋다.


누구나 아픈 존재이며 상처를 마주했을 때 비로소 치유할 수 있다.


1. 난


2. 나가려다


3. 내일의 나에게

제각각의 감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우리라 늘 이성적일 수 없고,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들 속에서 나도 모르게 상대에게 생채기를 주기도, 또 받기도 한다. 후회를 하지만 돌이킬 수 없다. 때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기도 한다. 사람들과의 관계가 너무 어렵기만 하다. 

그러나 하나만 기억하자. 감정이 나를 집어 삼킬 때, 나는, 당신은 누군가를 아프게 할 수 있다.


4. 데려가줘


5. 어떻게 하나요


6. 모르는 사이에


GIFT (기프트)-내일의 나에게《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