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현 & 학선-너의 밤, 나의 별《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 21. 13:05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휘현 & 학선-너의 밤, 나의 별

보컬리스트 '휘현'과 프로듀서 ‘학선’이 싱글 " 너의 밤, 나의 별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휘현 & 학선-너의 밤, 나의 별 바로듣기

휘현 & 학선-너의 밤, 나의 별 가사

우리 함께했던 날 그 밤처럼

너와 내가 사랑했던 추억이

널 처음 만났던 그때 그날처럼 

하나 둘 제자리로 되돌아간다


시간 지나 너를 되돌아보면

다시 한번 눈물이 날 것만 같은데


너 떠나고 이제야 알게 됐던 네 마음

이젠 너를 볼 수가 없는데 

휘현 & 학선-너의 밤, 나의 별

[너의 밤, 나의 별(Your Night My Star)]



서울예대 출신 보컬리스트 '휘현'과 ‘하염없이(정동원)’ ‘장난(진원)’을 작곡한 프로듀서 ‘학선’이 만나 프로젝트 그룹 '휘현&학선’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이다.


깊은 밤하늘을 보며 누구나 한 번쯤 별을 세어보곤 합니다.

또 누군가는 별의 아름다움에 매료되기도 하고 한편으론 옛 추억에 잠기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멀어져, 이제 다시는 마주할 수 없어도 우연히 각자의 공간에서 바라본 밤하늘에 서로의 추억이 어려있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곡입니다. 


휘현 & 학선-너의 밤, 나의 별《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