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dy (맨디)-anyway / 파이달 (prod. o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 23. 12:42 최신음악
반응형

Mandy (맨디)-anyway / 파이달 (prod. oe)

Mandy (맨디)-anyway / 파이달 (prod. oe) 바로듣기

Mandy (맨디)-anyway 가사

언제부턴가 너의 눈동자에 내가 비치지 않아

영화에 나오는 이별을 말하는 사람처럼


우리가 나누었던 새벽의 달콤한 말들로

난 꿈을 꾸고 꿈을 꾸고


돌아가고 싶어 아니 돌아갈 수 없어 아니

돌아가고 싶지 않아 아니 anyway we are

[ why do u love me ]

Mandy (맨디)-anyway / 파이달 (prod. oe)



나의 연인에게 ‘왜 나를 사랑하는지’에 대해 물을 땐, 너무나도 많은 감정들이 스쳐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내가 나를 사랑하는 이유가 선명하지 않을 때, 내 존재의 의미가 희미해질 때 일지도.

그렇게 나의 자존감이 떨어질 때쯤, 

이상하게 기분이 좋은 날엔 무한한 사랑을 약속하고, 사소한 일에 기분이 조금이라도 상하는 날에는 우리는 더 이상 예전 같지 않다며 내 주변에 있던 사람들에게 변덕을 부렸던 그런 제가 담겨있는 앨범입니다. 


당신은 그 사람을 왜 사랑하시나요?


1.꿈파티 (prod.oe)


2.anyway


3.moon (prod.$.I.D With)


4.파이달 (prod.oe)


5.Purple Water (prod.Deer) 


Mandy (맨디)-anyway / 파이달 (prod. o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