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UFO를 타고 떠나는건 어때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3. 30. 12:1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요요미-UFO를 타고 떠나는건 어때

가수 요요미가 18째 싱글 ‘UFO를 타고 떠나는건 어때’ 를 발표했다.

요요미-UFO를 타고 떠나는건 어때 바로듣기

요요미-UFO를 타고 떠나는건 어때 가사

where am I     

who am I   

where am I     

who am I  


ufo를 타고 떠나는 건 어때 

재미있을 것 같지

너무 빨라 어지러울 거야


이상하고 못생긴 외계인과 함께 

우주여행을 출발하지

그리던 별들의 고향

요요미-UFO를 타고 떠나는건 어때

요요미의 18째 싱글인 ‘UFO를 타고 떠나는건 어때’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드러머 김선중(작사,작곡 k.man)작품으로 실연의 아픔을 못 이기고 지구를 떠나는 사람의 마음을 노래하였습니다.


지구를 떠나도 전 연인의 얼굴이 달과 하나 되어 보이고, 별과 하나 되어 보이는, 아픔을 이기지 못하고 우주의 끝을 향해 달리는 이야기입니다.


프로듀서 : 안정모

노래 : 요요미

작사 : k.man

작곡 : k.man

편곡 : k.man


요요미-UFO를 타고 떠나는건 어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