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이자람 밴드-온 세상 사람들이 억울하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4. 27. 12:38 최신음악
반응형

아마도 이자람 밴드-온 세상 사람들이 억울하다

아마도이자람밴드가 봄 싱글 "온 세상 사람들이 억울하다"를 발표했다. 

아마도 이자람 밴드-온 세상 사람들이 억울하다 바로듣기

아마도 이자람 밴드-온 세상 사람들이 억울하다 가사

사실은 내가 

아니 그때 이렇게 

나는 그렇게 사람들을     

사람들은 나를

 

내가 사람들을 그 시간 속에서 

나는 그랬었는데 

지금은 그래서 결국은 어쩔 수 없이 

계속 여태까지 알 수 없이 여기까지

속수무책 할 수 없이 여기까지 

아마도 이자람 밴드-온 세상 사람들이 억울하다

살면서 억울하지 않은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나만 억울한 줄 알았더니 사실은 모든 사람들이 억울했다.



나만 특별히 할 말이 많은 줄 알았더니 세상 모든 사람들이 할 말이 많고 분하더라. 우리는 모두 손해를 보는 기분을 느끼며 살고 있다.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의 가치를 알아주지 않아서, 저 사람보다 내가 나은데, 저들과 나는 다른데, 도대체 그것을 아무리 말해도 자꾸 들어주지 않아서.


우리는 모두 억울하고 분하다. 그 기분 앞에서 하하하, 하고 웃어버릴 것인가 미간을 찌푸리고 남을 미워하기만 할 것인가.


아마도이자람밴드는 일단 하하하 웃는 것으로 시작해 보았다.


아마도 이자람 밴드-온 세상 사람들이 억울하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