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더벤 (ColorTheBen)-Ocean Drive《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7. 21. 12:55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ColorTheBen-Ocean Drive

신예 래퍼 컬러더벤(ColorTheBen)이 싱글 " Ocean Drive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olorTheBen-Ocean Drive 바로듣기

ColorTheBen-Ocean Drive 가사

baby can we go to ocean drive

여기서는 하늘 못 봐 나는 벗어나야 해

백화점에 가서 입던 옷을 벗어봐야 해

하늘을 나는 사람을 본다면 그게 나야 bae


먹구름으로

선팅 해

(WHAT YOU KNEW)

먹구름으로

선팅 해

(WHAT YOU KNEW)


내가 원하는 빛이 쏘일 때

내가 입고 있던 것을 벗을게

mixing coke and henny 여기 따러

취해서 다 고장이나 고 말아

내 친구들을 다 봄을 찾어

색이 안 보이는 여긴 아냐

ColorTheBen [Blue]

컬러더벤 (ColorTheBen)-Ocean Drive


Blue 안에 녹아있는 시원한 느낌의 "Ocean Drive”, 그리고 그와 상반되는 Blues한 "Friend"를 담아 두 가지 느낌의 [Blue]를 들려주고 싶었다.


컬러더벤 (ColorTheBen)-Ocean Drive《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