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챈-별을 세지 (Feat. 박지연)《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8. 8. 12:36 최신음악
반응형

허챈-별을 세지 (Feat. 박지연)

허챈-별을 세지 바로듣기

허챈-별을 세지 가사

잠들기 전 별을 세지

희뿌연 구름을 걷어내고

그 속에서

너를 찾아 별을 세지

닿지도 않는 네게 속삭이고

말을 걸어

 

요즘은 밤이 짧아져서

널 찾기도 전에

다 사라져

하나의 밤을 지나쳐서

다시 찾아오는 따스함은 낯설기만 해

 

찾을 수 있을까

나의 하늘에

닿을 수 있을까

너무 먼 네게

이제는 잃어버린 무언지도 모른 채

그저 이끌렸던 나

더보기

 

창가를 마주하는

저 밖은 이제 꽃이 피는데

내 세상은

아직까지 여전히

차가운 공기로 가득해

숨이 시려

 

요즘은 밤이 짧아져서

널 찾기도 전에

다 사라져

하나의 밤을 지나쳐서

다시 찾아오는 따스함은 낯설기만 해

 

찾을 수 있을까

나의 하늘에

닿을 수 있을까

너무 먼 네게

이제는 잃어버린 무언지도 모른 채

그저 이끌렸던 나

 

찾을 수 있을까

나의 하늘에

닿을 수 있을까

너무 먼 네게

이제는 잃어버린 무언지도 모른 채

그저 이끌렸던 나

 

잠들기 전 별을 세지

희뿌연 구름을 걷어내고

그 속에서

허챈-별을 세지 (Feat. 박지연)

허챈의 밤을 담은 ‘Some Nights’의 세 번째 싱글 [별을 세지 (Feat. 박지연)]’

간절히 원하는, 간절히 원했던 모든 것.

‘꿈’이 될 수도, ‘시절’이 될 수도, ‘사람’이 될 수도.

 

[한글]

 

Composed by 허챈

Lyrics by 허챈

Arranged by 허챈, 디오션(THEOCEAN)

 

허챈-별을 세지 (Feat. 박지연)《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