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임한별&하성운-그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8. 8. 18:42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임한별&하성운-그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작사가 김이나 편 으로 가수 임한별과 하성운은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임한별&하성운-그중에 그대를 만나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임한별&하성운-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불후의명곡 임한별&하성운-그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

두 번째 무대로 명품 보컬 하성운과 임한별은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불렀다. 임정희는 “성운 씨는 같은 회사에 있어 음색이 좋은 걸 알았다. 그룹에 있어 그 특색이 가려져 있었는데 오늘 실력을 발휘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이나는 2003년 성시경의 "10월에 눈이 내리면" 을 시작으로 작곡가에서 작사가로 변신했다. 대표작으로 EXO의 "Lucky", 아이유의 "좋은 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가인의 "피어나", 박정현의 "서두르지 마요", 조용필의 "걷고 싶다",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임재범의 "어떤 날 너에게", 러블리즈의 "Candy Jelly Love" 등이 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작사가 '김이나' 편 으로 포맨으로 함께 활동했던 '신용재와 김원주', 뮤지컬배우겸 가수 '임정희', 쎄미트롯가수 '조정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테이', 걸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임한별&하성운-그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