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스타-슬퍼말아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8. 21. 18:27 최신음악
반응형

크루셜스타-슬퍼말아요

크루셜스타 (Crucial Star)가 신곡 " 슬퍼말아요 " 를 발표했다. 

크루셜스타-슬퍼말아요 바로듣기

크루셜스타-슬퍼말아요 가사

그대 슬퍼말아요

하루종일 비가 쏟아지네요

갇혀있는 듯이 방에 있네요

그치만 우울해지면 안돼요


i don't wanna lose you but

떠나왔지

기차표를 사두었던 것만 같이

사랑과 이별은 자석과 같아서

붙었어 우리 첫 만남 같이

time is ticking

how's it going?

아름다운 건 아름다운 채로 흘려 보내요

우산이 되어줄 순 없지만


그대 슬퍼말아요

하루종일 비가 쏟아지네요

갇혀있는 듯이 방에 있네요

그치만 우울해지면 안돼요

그대 슬퍼말아요

하루종일 비가 쏟아지네요

갇혀있는 듯이 방에 있네요

그치만 우울에 지면 안돼요

Crucial Star (크루셜스타)-슬퍼말아요

잠시 왔다 가는 그런 시간인거죠.


크루셜스타-슬퍼말아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