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종-까만 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8. 31. 15:46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은종-까만 밤

은종이 두번째 여름싱글 " 까만 밤 "을 발표했다.

은종-까만 밤 바로듣기

은종-까만 밤 가사

까마득히 저 먼 곳에 갈 길이 없던 내 맘속에

까만 마음 들여다보면 보지 못한 길이 있을까

따스하게 또 불어오는 

이 바람 끝엔 네가 있을까

파아란 하늘 바라보며 천사 얼굴 맘에 그리던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 서툴던 나의 고백

누구도 알려 하지 않아 희미해진 나의 세상


밤바다를 걷다 잃었을까 

반짝임에 취해 잃었던가

나의 문 나의 작은 달빛 그대가 없는 나는 

아주 까만 밤이에요 

은종-까만 밤

은종, 2nd Summer single [까만 밤]


Dear Moon

수많은 별과 소원들로 그려진 눈부실 밤도,

크고 작은 구름에 가려 희미해진 세상도

당신이 없는 나의 세상은 그저 까만 밤이에요


Composed by 은종

Lyrics by 은종

Arranged by 박종혁 이상혁


은종-까만 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