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10cm)-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호텔 델루나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7. 20. 20:43 최신음악
반응형

십센치(10cm)-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호텔 델루나 OST)

10cm (십센치)가 가창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수록곡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십센치(10cm)-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호텔 델루나 OST)바로듣기

십센치(10cm)-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가사

나의 두 눈에 보여지는 그 뒷모습이 

서글퍼지는 마음이라 눈물이 글썽여 

 

하루 또 하루 지나가면 더 멀어질까 봐 

이렇게 또 불안한 마음만 

 

날 떠나가지 말아요 

가슴속으로 그댈 향해 외치는 말 

돌아가지는 말아요 

그대 있는 곳 다시 사라지지 말아요 

십센치(10cm)-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호텔 델루나 OST)

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Part,2 10cm 

음원 보이스에 귀환 달콤함에 가수 10cm 가 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어쿠스틱 밴드로 구성되어 있는 팝 느낌의 발라드곡으로 ‘10cm’가 부르던 스타일과 다른 분위기의 노래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밴드가 잘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아련한 그리움 속으로 스며들게 만드는 아련한 감성이 가득한 곡이다.

곡 Part,2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는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작곡가 이승주와  펀치(Punch)곡 "이밤의 끝" "헤어지는 중"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인환이 공동 작곡을 하였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만큼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호텔 델루나" OST 제작과 총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십센치(10cm)-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호텔 델루나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