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Eyes on you (아이즈 온 유)《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0. 7. 13:26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하연-Eyes on you (아이즈 온 유)

태연 동생 하연(Hayeon)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싱글 " Eyes on you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연-Eyes on you 바로듣기

하연-Eyes on you 가사

너를 볼 때면 

이상하게도

마음이 메어 yeah


외로워 보여

밝은 조명도

어두워 보여서


어쩜 넌 내 말의 의미를 

영원히 모를 수도 있어

쓸쓸한 뒷모습에 다가가 안아주고 싶어

하연-Eyes on you (아이즈 온 유)

문을 활짝 열고 세상과 만난 하연

그녀의 첫 걸음을 알리는 첫번째 노래, Eyes on you



누구나 그렇듯 마음 한켠 자리하고 있는 공허함,

당당히 눈을 맞춰 그 감정을 마주했을때

“별거 아니었잖아”라며 나와 함께 활짝 웃을수 있길.

이날은 태연의 동생인 하연이 가수로 데뷔한 날이기도 해 특별함을 더했다. 하연은 인공지능이 작곡한 싱글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를 공개했다. 

그간 오랫동안 연습하고 준비해왔던 하연(Hayeon)의 데뷔곡 Eyes on you 는 인공지능이 작곡한 음악을 바탕으로,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NUVO가 작사와 작편곡을 함께했고, 하연(Hayeon)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에 대한 진심을 더했다.

태연은  SNS에 "축하해줘서 고맙다"며 팬들에게 데뷔 5주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팬들을 향해 "덕분에 5년 동안 좋은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우리 앞으로도 더 사랑해주고 아껴주자"며 애정을 표했다.

엔터아츠 박찬재 대표는 OSEN에 "우리가 지금까지 많은 분들과 작업을 했는데 하연 씨가 가장 많이 연습을 해오셨다. 처음 녹음할 때 프로듀서 분들이나 작곡가 분들이 깜짝 놀랐다. 하연 씨는 끼도 많은 것 같다"면서 하연의 남다른 열정을 극찬했다. 


박찬재 대표는 "인공 지능이 작곡과 편곡을 1차적으로 스케치를 한다. 미디 파일로 나온 것을 가지고 사람 편곡자들이 다시 멜로디와 리듬을 차용해서 만든다. 비율을 보면 5대5로 나눠 작업을 해서 완성한다. 작사는 사람이 하고 노래는 하연 씨가 불러서 음반을 내게 된 것"이라며 인공 지능을 이용한 곡 작업 과정을 설명했다. 


계속해서 바뀌는 곡 분위기와 가사는 그 복잡한 감정을 이해하고 달래주는 듯 하다. 

‘이게 사랑인 것 같아’

하연-Eyes on you (아이즈 온 유)《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