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메밀묵(긱스 루이)-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잔나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11. 29. 19:42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메밀묵(긱스 루이)-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잔나비)

가왕 ‘부뚜막 고양이’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패한 복면가수 '메밀묵(긱스 루이)'는 잔나비의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메밀묵(긱스 루이)-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바로듣기

복면가왕 메밀묵(긱스 루이)-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가사

나는 읽기 쉬운 마음이야

당신도 스윽 훑고 가셔요

달랠 길 없는 외로운 마음 있지

머물다 가셔요 음

내게 긴 여운을 남겨줘요

사랑을 사랑을 해줘요

할 수 있다면 그럴 수만 있다면

새하얀 빛으로 그댈 비춰 줄게요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우리 둘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꽂고 선

남몰래 펼쳐보아요




복면가왕 메밀묵(긱스 루이)-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잔나비)

1라운드 마지막 무대는 찹쌀떡과 메밀묵이 리쌍의 곡 '발레리노'를 선곡해 불렀다. 대결의 결과는 찹쌀떡이 3표 차이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메밀묵은 솔로곡으로 잔나비의 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선곡해 불렀다. 패한 메밀묵의 정체는 긱스의 래퍼 루이였다.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2NE1 출신 산다라박,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래퍼 한해, 애즈원의 민, ‘프로 판정단’ 현영, 139대 가왕 ‘진주’ 박혜원, 코미디언 안일권&오나미&김기리&이수지, 빅톤의 허찬&정수빈, 동키즈의 문익&재찬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숨은 그림 찾기'를 이긴 화제의 가왕 ‘부뚜막 고양이’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음표·쉼표·고3·고사·봉선이·봉숙이·찹쌀떡·메밀묵,은 양요섭' 추정, 가왕 '부뚜막 고양이'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메밀묵(긱스 루이)-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잔나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