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석만 & 파랑망또-어른이 된다는 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2. 1. 19:17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천석만 & 파랑망또-어른이 된다는 건

천석만과 파랑망또가 여섯 번째 콜라보 앨범 " 어른이 된다는 건 "을 발표했다.

천석만 & 파랑망또-어른이 된다는 건 바로듣기

천석만 & 파랑망또-어른이 된다는 건 가사

어린아이처럼 울어버리고 싶어

그럼 한결 나아지지 않을까

그때 그날의 내가 어렸었다고

숱한 생각에 잠들지 못하는 밤 


무뎌져 버린 하루 끝에

날 잃지 말라고 말해줘요

지나간 시간 모두 내 안에서

빛으로 바래질 거라고 얘기해 줘요

천석만 & 파랑망또-어른이 된다는 건

천석만 X 파랑망또 여섯 번째 콜라보 앨범 [어른이 된다는 건]



“어른이 되어 버린 내게 수고했다고 말해 줘요. 지나간 시간 모두 내 안에서 꽃으로 피어날 거라고 얘기해 줘요.” 인생은 그리 호락호락한 게 아니라고 하던데. 세상을 살아가기엔 조금은, 아니 죽지 않을 만큼 벅차다. 현실의 무게라고 불리는 것들이 내 안 곳곳에 불쑥 자라나, 곧 자란 나의 어깨를 짓누른다.

내가 나 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어느 순간 나조차 날 사랑하기 어려워진다는 걸 깨닫게 된 순간, 난 이미 어른이 되어 있었다. 글쎄. 어른이 될 준비라는 걸 한 적이 있었던가 라는 질문을 떠올려보기도 전에 커버린 나 자신이 조금 얄팍스러워 보일 때쯤, 노트에 새삼스레 적어 놓는 다짐 하나.

오늘부터 난, 세상에서 어른으로 살아가기 위해 어른인 척이 아닌, 진짜 ‘어른’이 돼보려고 한다. 음.. 내가 마지막으로 어리광을 피워 볼 테니 모두들 증인이 되어주었으면 한다. “어른이 된다는 건 참 어려운 일인 것 같다.”


천석만 & 파랑망또-어른이 된다는 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