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de (콜드)-미술관에서《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 25. 18:23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Colde (콜드)-미술관에서

콜드 (Colde)가 EP [이상주의]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미술관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olde (콜드)-미술관에서 바로듣기

Colde (콜드)-미술관에서 가사

미술관에서 

널 처음 봤을 때 

네가 나의 곁에 있었던

그 아름다운 모습

거리를 둔 채 

멍하니 쳐다봐

두 발은 땅에 묶인 듯

너와 나만 빼고 

다 멈춰버렸네 

서로의 감정은 

숨길 수가 없고

너는 나의 앞에 

우린 마주한 채 

마음을 전시해 

한참을 그렇게 

바라만 봤지

alright,

yeah -

da du du

Colde (콜드)-미술관에서

Colde “이상주의” 앨범소개 및 Track Credit

이상주의 [ idealism , 理想主義 ] 어떤 궁극 목적 혹은 가치의 실현을 목표로 하여, 노력해 가는 정신 태도.



이상과 꿈, 현실 그 사이를 넘나드는 여정. 그 여정이 우리 누구나의 인생과 닮아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끊임없이 꿈꾸고 있다. 그리고 꿈을 살고 있다.


꿈을 위해, 그리고 꿈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앨범의 노래들이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 여정을 계속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1. 라이터


2. 울프


3. 미술관에서

마침내 미술관에 도착했다.


그 안을 서성이다 어느 그림 앞에 멈추었다.

이내 움직일 수 없을만큼 압도되었다.


늘 상상만 했던 그림이 바로 나의 눈 앞에 있지만 절대 만질 수 없다.


나는 그 그림을 품에 안고서 미술관을 빠져나갈 것이다.


나의 숲으로 데려가기 위해서.



4. 꿈


5. 터널


6. 아무도 모르는 노래

눈을 떴을 때 나는 작은 방 안에 있었다.

모든 것은 사라진 채 익숙한 장면들이 눈 앞에 있었다.


꿈이였다.

펼쳐진 모든 것들이, 그 여정의 순간들이.


한참을 멍하니 있다가 물을 한 모금 마시고 책상 앞에 앉았다.


나는 다시 그렇게 아무도 모르는 노래를 만든다.

언젠가 이 노래를 누군가 들어주고 알아주기를 바라며.



7. 블루캔들



Colde (콜드)-미술관에서《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