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피맥, 소삼-꿈(조용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4. 18. 18:47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피맥, 소삼-꿈(조용필)

가왕 ‘아기염소’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복면가수 '피맥과 소삼'은 조용필의 ' 꿈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피맥, 소삼-꿈 바로듣기

복면가왕 피맥, 소삼-꿈 가사

화려한 도시를 
그리며 찾아왔네 
그 곳은 춥고도 험한곳 
여기저기 헤매다 
초라한 문턱에서 
뜨거운 눈물을 먹는다 
머나먼 길을 찾아 여기에 
꿈을 찾아 여기에 
괴롭고도 험한 이 길을 왔는데 
이 세상 어디가 숲인지 
어디가 늪인지 
그 누구도 말을 않네 

더보기


사람들은 저마다 
고향을 찾아가네 
나는 지금 홀로 남아서 
빌딩속을 헤매다 
초라한 골목에서 
뜨거운 눈물을 먹는다 
저기 저 별은 나의 마음 알까 
나의 꿈을 알까 
괴로울 땐 슬픈 노래를 부른다 
슬퍼질 땐 차라리 나홀로 
눈을 감고 싶어 
고향의 향기 들으면서 
저기 저 별은 나의 마음 알까 
나의 꿈을 알까 
괴로울 땐 슬픈 노래를 부른다 
이 세상 어디가 숲인지 
어디가 늪인지 
그 누구도 말을 않네 
슬퍼질 땐 차라리 나홀로 
눈을 감고 싶어 
고향의 향기 들으면서 
고향의 향기 들으면서

 

복면가왕 피맥, 소삼-꿈(조용필)

1라운드 두 번째 무대를 오른 '피맥'과 '소삼'은 조용필의 '꿈'을 불렀다. 투표 결과 피맥이 승리하며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소삼은 '슬픈 얼굴'이라는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그룹 A.R.T의 메인 보컬 박성준이었다. 박성준은 "A.R.T 데뷔 전부터 트로트를 좋아했다"며 "옥경이를 부른 적이 있었는데 태진아 선배님이 보시고 트로트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가수 김현정, 유미, 러브홀릭 지선, 더원, 3연승 가왕 '바코드' 기프트 이주혁, 노브레인 이성우,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강준우, 애즈원 민, 노이즈 한상일, 코미디언 안일권&이수지, 엘리스 소희&벨라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바코드'을 이긴 화제의 가왕 ‘아기염소’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재테크.재택근무·피맥·소삼·첫사랑·끝사랑·요리사·흑역사,가 뮤지컬 배우 정선아 추정, 가왕 '아기염소'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피맥, 소삼-꿈(조용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