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g woody (영 우디)-벌벌《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4. 20. 13:34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Yung woody (영 우디)-벌벌

Yung woody (영 우디)-벌벌 바로듣기

Yung woody (영 우디)-벌벌 가사

벌벌 떠는 애들 벌써  

경찰 아저씨 오기 전에 바지 젖었어  

벌벌 떠는 애들 벌써  

먼저 집에 가서는 머리 밀었어  

나의 멀쩡한 두뇌 한번 한건 안해 후회  

한번 했음 다시 올려 두배  

너무 높은 상태 나는 슈렉  

평범하게 걸어다녀 길거리  

너무 많은 불빛 들어오잖아 나의 눈에  

정신차려 난 지금 너무나도 휘청  

생각들이 비워 지고 떠오르는 비전  

조금만 더 하면 난 진짜 기절  

지금 내가 집에 들어온거 정말 기적 

아이디어 박스 떠오르네 띵똥  

자신과의 대면 티키타카 핑퐁 

외국말도 뱉어 다시잡아 핸들  

이건진짜 개인전 경찰아씨 왼쪽  

뭐가 나를 이렇게 만들죠  

더보기

눈에 힘풀고 그냥 친구하자 popo

정신차리면서 살기엔 너무 바쁜 서울 

우리는 왜 처음부터 적 

난 항상 개 뻔뻔 

다른애들 필요하지 쩐 

우린 그냥 의리 챙기면서 다시 부활절 

아마 이제는 쉬워져 예비 떨쟁이 졸업 

너무 가까워

벌벌 떠는 애들 벌써 

경찰 아저씨 오기 전에 바지 젖었어 

벌벌 떠는 애들 벌써 

먼저 집에 가서는 머리 밀었어 

나의 멀쩡한 두뇌 한번 한건 안해 후회 

한번 했음 다시 올려 두배 

너무 높은 상태 나는 슈렉 

평범하게 걸어다녀 길거리 

너무 많은 불빛 들어오잖아 나의 눈에

Yung woody (영 우디)-벌벌

영우디의 믹스테잎

도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Yung woody (영 우디)-벌벌《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