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애모 (원곡 : 김수희)《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4. 27. 13:10 최신음악
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애모 (김수희)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김수희의 대표곡 ' 애모 '를 열창했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애모 (김수희) 바로듣기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애모 가사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 싶어라 
세월의 강 넘어 우리 사랑은  
눈물 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남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여자여. 

더보기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남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여자여
당신은 나의 여자여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애모 (김수희)

왕의 귀환 트롯 여왕전! [사랑의 콜센타] PART52 음원공개 (2021년 4월 22일 목요일 방송)

 

 

앨범에는 임영웅의 '애모', '사랑바보', '죽는 시늉', 영탁의 '소녀', '화등', '개여울', 이찬원의 '비 내리는 영동교', '돌팔매', 정동원의 '섬마을 선생님', '삼천포 아가씨', '하동포구 아가씨', 장민호의 '젊은 초원', '터미널', 김희재의 '동백 아가씨', '아씨', '정열의 꽃'까지 총 16곡이 발매된다.

'애모'는 1990년 1월 1일 발매된 김수희의 정규 앨범 '서울여자'의 타이틀곡이다. 앨범 발매 당시에는 크게 히트를 치지 못했으나, 1993년 한국 노랫말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3년 만에 역주행 신화를 이뤘다.

임영웅 [애모] TITLE
[유영건 작사 / 유영건 작곡 / 원곡 가수 김수희]
1993년 KBS 가요대상 대상을 수상한 전 국민 애창곡이다.

정동원 [섬마을 선생님] 
[이경재 작사 / 박춘석 작곡 / 원곡 가수 이미자]
1966년 KBS 라디오 연속극 [섬마을선생님]의 주제가로 당시 드라마보다 노래가 더욱 히트된 곡이다.

장민호 [젊은 초원] 
[정두수 작사 / 박춘석 작곡 / 원곡 가수 남진]
1972년 발표한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당시 여성들의 사랑을 받았던 노래이다.

김희재 [동백 아가씨] 
[한산도 작사 / 백영호 작곡 / 원곡 가수 이미자]
1964년 발매된 곡으로 국내가요 사상 최초로 35주 1위를 기록하며 이미자를 최고의 가수로 만들어 준 노래이다.

영탁 [소녀] 
[이영훈 작사 / 이영훈 작곡 / 원곡 가수 이문세]
1985년 발표된 이문세 3집 수록 곡으로 서정적인 팝 멜로디에 이문세의 감수성 넘치는 보컬이 만나 당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까지도 큰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이다.

이찬원 [비 내리는 영동교] 
[정은이 작사 / 남국인 작곡 / 원곡 가수 주현미]
1985년 발매한 주현미 데뷔 곡으로 발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으며 한국 트로트계의 새로운 부흥기를 연 노래이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애모 (김수희)《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