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타이저-니가 보고싶어 (Feat.리리)《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4. 30. 14:38 최신음악
반응형

에피타이저-니가 보고싶어 (Feat.리리)

에피타이저 (Appetizer)가 Digital Single Album '니가 보고싶어 feat.리리 (Lili)' 를 발표했다. 

에피타이저-니가 보고싶어 바로듣기

에피타이저-니가 보고싶어 (Feat.리리) 가사

밤새도록 지우는 중 너의 사진  
즐거웠던 행복했었던 우리 두사람 

눈이 다 붓도록 울어봐도 아직 널  
생각하면 내 맘이 아려 아직 너를 사랑해 

니가 보고싶어 너무 보고싶어 
밤새 전화기를 들었다 놨다 해  
어떻게 너 연락도 없니 
니가 미워져 정말 보고싶다 

사랑이 떠났어 더이상은 없겠지 
그때로 다 돌아간다면 더 잘할 수 있는데 

더보기

니가 보고싶어 너무 보고싶어
밤새 전화기를 들었다 놨다 해 
어떻게 너 연락도 없니
니가 미워져 정말 보고싶다

너의 곁에서 있던 순간 행복했던 날 다시 봐주겠니
한번 더 내게 기회를 준다면 나 나 돌아갈래

니가 보고싶어 너무 보고싶어
밤새 전화기를 들었다 놨다 해 
어떻게 너 연락도 없니
니가 미워져 정말 보고싶다

에피타이저-니가 보고싶어 (Feat.리리)

깊고 진한 '에피타이저 (Appetizer)'의 감성에 빠져보자. Digital Single Album '니가 보고싶어 feat.리리 (Lili)' 런칭!

 

 

잠도 안오는 이런 밤이면' , '차라리 그댈 만나지 말 걸'등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피타이저 (Appetizer)'가 새로운 앨범 '니가 보고싶어'를 가지고 돌아왔다.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가득채운 이번 정규앨범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피타이저-니가 보고싶어 (Feat.리리)《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