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공중댄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8. 11. 12:22 최신음악
반응형

정우-공중댄스

싱어송라이터 ‘정우’가 첫 정규앨범, 두 번째 선공개 곡 ‘공중댄스’를 발표했다.

정우-공중댄스 바로듣기

정우-공중댄스 가사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내 아득했던 지난날의 꿈

슬프대도 소용없네요

다 지난 얘기

잔인하게 스쳐 가네요

내 소중했던 언젠가의 밤

나 누구보다 필요했어요

잠깐의 숨결


다 사라져가

전부 없어져 가

다 부서져 가

모든 게 흩어져가

정우-공중댄스

정우 [여섯 번째 토요일]

“하강하는 회고와 끊어진 주마등의 노래, 공중댄스.”


독백이 불안함을 덧그리다 사라진다. 남지 못한 것들에 대해 잠겨 들면 이미 깊은 밤이었다. 싱어송라이터 ‘정우’의 첫 정규앨범 [여섯 번째 토요일], 그 두 번째 선공개 곡인 ‘공중댄스’는 우울로 떨어지는 화자의 이야기다. 


작사/작곡: 정우

편곡: 황현우


정우-공중댄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