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배기성 부부&양가 어머니-무조건(박상철)《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5. 8. 19:03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배기성 부부&양가 어머니-무조건(박상철)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어버이날 특집 '행복의 노래' 편으로 가수 배기성 부부와 양가 어머니박상철의 '무조건' 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배기성 부부&양가 어머니-무조건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배기성 부부&양가 어머니-무조건 가사

내가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더보기


무조건 달려갈 거야 
내가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불후의명곡 배기성 부부&양가 어머니-무조건

세 번째 순서로 가수 배기성 가족이 박상철의 '무조건'을 선곡해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남상일은 "어머니께는 전화를 매일 드린다. 장모님께는 원래 안 드렸는데, 어느 순간부터 드리게 됐다.고 했다. 투표 결과 배기성 가족이 1승을 거뒀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어버이날을 맞아 연예계 대표 효자&효녀 스타들 총출동해 끈끈한 가족애와 아름다운 선율로 채운 행복의 노래를 백일섭, 아들 부자등 6팀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담은 무대들을 공개한다.

오늘 방송되는 ‘ 어버이날 특집’에는 배우 백일섭과 아들 이승우 부자, 이상우와 아들 이도훈 부자, 배기성 부부와 양가 어머니, 상호·상민과 아버지 이운우, 임주리와 재하, 남상일과 어머니 이명순 모자, 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배기성 부부, 양가 어머니-무조건(박상철)《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