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빈-고생했어요 , 그대《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5. 14. 15:49 최신음악
반응형

소빈-고생했어요 , 그대

 소빈-고생했어요 , 그대 바로듣기

 소빈-고생했어요 , 그대 가사

이젠 놓아줄게요 , 보내줄게요  
고마웠어요 그대  
참 고생했어요  
날 지키느라  
안아주느라 

이젠 놓아줄게요 , 보내줄게요 
아프지마요 그대 
다만 우리 시간을  
부정하진 말아요 
좋은 기억으로 남겨줘요 

더보기

이젠 놓아줄게요 , 보내줄게요
고마웠어요 그대
참 고생했어요
날 지키느라
안아주느라

이젠 놓아줄게요 , 보내줄게요
아프지마요 그대
다만 우리 추억을
부정하진 말아요
부디 기억속에 남겨줘요

라라리라라
라라리라라
라라리라라 라
라 라라리라라 
라라리라라 라라리라라

소빈-고생했어요 , 그대

“고생했어요 , 그대”는 여지껏 놓지 못했던 존재들을 ‘그대’라는 대상에 빗대어 쓴 곡이에요.

 

 


그 대상은 연인, 가족 , 친구 등 인간관계가 될 수도 있고 스스로 내려놓지 못했던 자신의 감정이 될 수도 있어요 . 이러한 존재들은 분명 본인에게 후회나 미련으로 남아있기 마련이죠 . 그치만 좋은 기억으로도 남았으면 해요.


여러분이 이 곡을 통해 현재의 자신을 단단하게 , 보다 더 밝은 마음으로 받아들였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
놓아주지 못하는 것들을 스스로 옭아매며 아파하지 말고 웃으면서 보내줘요. 마음 한 켠에 좋은 추억으로만 남기길 바랄게요.

 

소빈-고생했어요 , 그대《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