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유민상&송영길&김수영-그녀에게 전해주오(소방차)《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5. 15. 18:47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유민상&송영길&김수영-그녀에게 전해주오(소방차)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개그콘서트 '코미디를 노래하다'편으로 유민상&송영길&김수영은 소방차의 '그녀에게 전해주오'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유민상&송영길&김수영-그녀에게 전해주오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유민상&송영길&김수영-그녀에게 전해주오 가사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후회한다고 
그녀에게 전해주오 
기다리고 있다고 
우린 손목을 잡은 일도 없고 
약속한 일도 없지만 
난 알아 그게 사랑인 것을 
그대 멀리 떠나려고 할 적에 
잡지 못한 내가 바보야 우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내가 여기 있다고 
그녀에게 전해주오 

더보기


내가 사랑한다고 
그녀에게 전해주오 
잊지 말아 달라고 
우린 서로가 헤어지기 싫어 
울어본 일은 없지만 
난 알아 이게 슬픔인 것을 
그대 눈에 눈물 고여 흐르면 
내가 가서 달래 주리라 우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내가 여기 있다고 
난 알아 이게 슬픔인 것을 
그대 눈에 눈물 고여 흐르면 
내가 가서 달래주리라 우 
그녀에게 전해주오 
내가 내가 여기 있다고

 

 

불후의명곡 유민상&송영길&김수영-그녀에게 전해주오(소방차)

유민상과 송영길, 김수영은 소방차의 '그녀에게 전해주오'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코미디언들이 다시 날개를 펴고 무대에 서는 날을 기다린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몸을 던져 중간 중간 희극인다운 꽁트를 선보였다.

불후의 명곡에는 1999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20년 6월까지, 약 21년간 대한민국을 웃기고 울리며 사랑받았던 최장수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오늘 방송되는 ‘개그콘서트 특집’에는 코미디언 박준형과 임혁필, 개그맨 김태원과 임재백, 그리고 엄지윤, 코미디언 박성호, 트로트 가수 윙크, 코미디언 유민상과 송영길, 그리고 김수영, 코미디언 송준근, 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유민상, 송영길, 김수영-그녀에게 전해주오(소방차)《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