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블록(강예빈)-왜 모르니(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5. 16. 18:36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블록(강예빈)-왜 모르니(별)

가왕 ‘5월의 에메랄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패한 복면가수 '블록(강예빈)'는 별의 ' 왜 모르니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블록(강예빈)-왜 모르니 바로듣기

복면가왕 블록(강예빈)-왜 모르니 가사

왜 그래 넌 내게 자신없니 
아직도 내가 떠날까 두렵니 
우리 어디갈까 어떤 영화볼까 
왜 항상 내게 묻기만 해 

어쩌다 내 손이 널 스치면 
오히려 나보다 넌 더 놀라고 
아니 언제까지 내게 거릴둘래 
내 맘 니꺼란 걸 몰라 

더보기

왜 모르니 바보같이 
어떻게 더 표현을 하니 
이만하면 내 맘 알 때도 됐는데 
왜 모르니 

내가 아직 불안하니 
아직도 내가 떠날 것 같니 
나를 안아봐 눈을 감아봐 
니 안에 있는 난 언제나 너의 여자야 

어쩌다 니 어깨에 기대면 
당황한 니 목소리 더 떨리고 
아니 언제까지 내게 거릴둘래 
내 맘 니꺼란 걸 몰라 

왜 모르니 바보같이 
어떻게 더 표현을 하니 
이만하면 내 맘알 때도 됐는데 
왜 모르니 

내가 아직 불안하니 
아직도 내가 떠날 것 같니 
나를 안아봐 눈을 감아봐 
니 안에 있는 난 언제나 너의 여자야 

난 너만 믿고 따라 가고 싶어 
때로는 힘든 일 있어도 
괜찮아 난 너와 함께라면 
뭐든 두렵지가 않은 걸 

왜 모르니 바보같이 
어떻게 더 표현을 하니 
이만하면 내 맘 알 때도 됐는데 
왜 모르니 

내가 아직 불안하니 
아직도 내가 떠날 것 같니 
나를 안아봐 눈을 감아봐 
니 안에 있는 난 언제나 너의 여자야 -

 

복면가왕 블록(강예빈)-왜 모르니(별)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퍼즐’과 ‘블록’은 아이비의 ‘이럴거면’을 선곡해 불렀다. 투표 결과 퍼즐이 20대 1로 압도적으로 승리했다. ‘블록’ 정체는 강예빈이었다. 강예빈은 “경연 대회 이후 노래를 끊었다. 부모님이 걱정하더라. 너무 방송에 출연하지 않으니까 근황을 묻더라. 그래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가수 더원, ‘록밴드’ 플라워 고유진, 노브레인 이성우, 가수 육중완, ‘3연승 가왕’ 기프트 이주혁, ‘대세 작곡가’ 라이언전, ‘음색퀸’ 애즈원 민, 레인보우 지숙, ‘청량돌’ 트레저 준규&정우, 코미디언 안일권, NRG 천명훈, 래퍼 예지와 트루디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아기염소'을 이긴 화제의 가왕 ‘5월의 에메랄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퍼즐·블록·챔피언·참기름·가! 가란 말이야!·저 이번에 내려요·한라봉·따봉,이 가수 유미 추정, 가왕 '5월의 에메랄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블록(강예빈)-왜 모르니(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