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영 김경민-내가 없는 너의 사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8. 12. 13:19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위아영 김경민-내가 없는 너의 사진

위아영(WeAreYoung) 멤버 김경민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내가 없는 너의 사진’을 발표한다.

위아영 김경민-내가 없는 너의 사진 바로듣기

위아영 김경민-내가 없는 너의 사진 가사

기억하고 있는 건 

너를 만나고 꿈꿔왔던 시간

그 사진 속 너와 내가 

다시 돌아올 꿈을 꾸게 해


예쁘게 웃는 네가 그리워서

내 품에 담은 너의 사진 꺼내면 

다시 울 까봐

위아영 김경민-내가 없는 너의 사진

신보 '내가 없는 너의 사진'은 김경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싱글이자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남긴 작품으로,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연주, 노래까지 혼자 완성했다.



위아영의 김경민이 8월 5일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남긴 솔로 싱글 입니다.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연주, 노래까지 오롯이 혼자 앨범을 완성하였습니다.

김경민은 지난 2017년 구기훈과 함께 남성 2인조 밴드 위아영으로 데뷔했으며, 그룹에서 보컬과 건반을 맡고 있다. 위아영은 데뷔 이후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알아‘, ’그래 그러자‘ 등 청춘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경민은 5일 육군 제9사단 백마 신병 교육대대에 입소했으며,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2021년 3월 위아영(WeAreYoung)_ COME BACK 


위아영 김경민-내가 없는 너의 사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