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ong E_Wol (명이월)-꼭두각시≪가사/듣기 ≫

Posted by 호루개
2021. 5. 20. 13:44 최신음악
반응형

Myeong E_Wol (명이월)-꼭두각시

명이월 (Myeong E-Wol)이 EP 8. [Noise Cancelling]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꼭두각시 " 를 공개했다. 

Myeong E_Wol (명이월)-꼭두각시 바로듣기

Myeong E_Wol (명이월)-꼭두각시 가사

이상한 듯 매혹적으로 홀린 다음 
싫증 나면 가차 없어 홀로 Falling down 
비스듬한 자세와 미묘한 긴장감 
아직까진 빠지지 않은 것 같아 
이다음은 몰라 
이상해 네 눈빛 무슨 생각인지 
난 하나도 말 못 하고 
너만 떠나가 
불쌍하게 쳐다보는 
날 불쌍하게 보는 
니 시선이 싫어서 
눈 마주치기 싫어져 
아무 말도 못 한 채 
니 뒷모습만 
Baby I'm so falling 
놀잇감인 걸 아는데도 
이상하게 너를 잊어버리지 못하겠어 

더보기


Baby I'm so falling
나를 그냥 여기에 가둬줘
나는 자발적인 꼭두각시
나도 알아 너무 미련하지
Oh 그만 나 생각이 너무 많아져서
너 들어올 자리 없어
어차피 뭐 내 말 안 듣잖아
넌 어떻게든 들어와
내 입을 막고 다시 못을 박아
구해줘 구해줘 내가 말리지 못하게
더 해줘 더 해줘 내가 나가지 못하게
구해줘 구해줘 내가 당하지 못하게
Wait up Wait up 쉿
이제 진짜 몰라 어떻게든 되겠지 뭐
이상한 관계 뭐가 이리 복잡한 건지
내가 놀아주지 않아도 항상 누가 옆에 있는 너라서
편한 건지 불편한 건지 나도 몰라
Baby I'm so falling
놀잇감인 걸 아는데도
이상하게 너를 잊어버리지 못하겠어
Baby I'm so falling
나를 그냥 여기에 가둬줘
나는 자발적인 꼭두각시
나도 알아 너무 미련하지

Myeong E_Wol (명이월)-꼭두각시 ‘Myeong E-Wol’ EP 8. [Noise Cancelling]
3월 22일 저녁 8시 49분
지하철이 공항시장 역에 도착했을 때
이어폰을 뺐다.
세상은 생각보다 조용했다.
시끄러웠던 건 내 머릿속 걱정들뿐
세상은 생각보다 평온했다.
그날 밤, 모든 게 두려워졌다.
모든 사람들이 무서워 나도 모르게 피했다.
하지만 사람들의 목소리는 듣고 싶었다.
그래서였나 이어폰을 착용한 채 소리를 더욱 키웠다.

 


다음 날 아침, 에스컬레이터가 고장 났다.
모두가 걸어갔다. 흔한 일이다.
하지만 그날따라 이상하게 걸어가는 사람들이 이상해 보였다.
모두가 지쳐 보였다.
이들 중 고장을 원한 사람이 있긴 할까?

이 글을 적을 때 내 옆으로 차가 지나갔다.
거리가 꽤 있었다.
하지만 난 오늘 생을 마감하는 줄 알았다.
많은 것을 깨달았다 생각했으나
아직까지 막연한 불안감은 나에게 충분했다.

1. On

2. 꼭두각시

3. 착각

4. 지니

5. Gloomy

6. Help

7. DayBreak

 

Myeong E_Wol (명이월)-꼭두각시≪가사/듣기 ≫

반응형